본문

TH Branding
Branding Identity
TH는 IT를 기반으로한 Global Luxury Cosmetics&K-Beauty 유통기업입니다.
TH의 Identity를 재정립하여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와 서브 브랜드 통합을 진행하였습니다.
Overview
비비디어스는 고객과 기업이 느끼는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TH만의 Mission 과 Vision 재정립, 로고 변경 및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이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Brand Architecture System을 도입하여 TH의 정체성 확립과 Family Brand의 통일성을 유지하였습니다.
또한, 이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Brand Architecture System을 도입하여 TH의 정체성 확립과 Family Brand의 통일성을 유지하였습니다.


Mission
브랜드 이미지 마인드맵 제작과 Brand Story 재정립을 통해 Brand Mission을 제작하여 TH가 목표하는 바와 궁극적인 가치를 보여줍니다.

Design Concept & Color System
TH로 시작하는 단어 중 브랜드 이미지와 연결되는 단어 4가지를 선택하여 그에 맞는 컬러를 사용하였습니다.


Graphic Motive
로고 스케치와 그에 맞는 그래픽 모티브를 제작하였습니다.

Final Logo

Brand Architecture
TH에 소속된 하위 브랜드들의 identity를 변경된 로고에 맞게 디자인 및 통일성을 부여했습니다.

Product Im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