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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RIPCARE
C.I / Naming / Branding
MIRIPCARE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위생, 항균 제품군의 수요 증가에 발맞춰 탄생한 항균필름 전문 브랜드입니다. 비비디어스는 수많은 항균 경쟁업체들과는 다른 MIRIPCARE만의 차별화를 위한 네이밍, 로고, 브랜딩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Overview
코로나19의 장기화는 위생, 항균 제품군의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수많은 항균 제품 업체들과 경쟁하는 상황 속에서 다년간 대기업 납품으로 검증된 필름 가공 기술력을 보유한 MIRIPCARE의 브랜드 강점을 살리기 위해 사용패턴에 따른 적재적소의 솔루션 제공이라는 차별화 기술요소를 부각시키기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하였습니다.
Naming
노하우, 작은 입자의 순우리말인 미립의 영문표기인 MIRIP과 의료, 항균을 나타내는 CARE를 결합하여 항균 필름 제조의 핵심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했다는 의미의 브랜드 네이밍을 제안하였습니다.
Design Concept
Logotype
쌓여있는 필름을 형상화한 심볼과 안정적이고 친근한 워드마크를 사용하여 남녀노소 구분없이 전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항균필름의 의미를 담았습니다.
Color Concept
항균필름의 기술력과 탁월한 항균효과의 의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Blue / Green 계열의 정직하고 모던한 컬러를 사용합니다.
Visual Motif
핵심 기술이 쌓여가는 모습과 항균필름이 겹치는 모습을 형상화하여 MIRIPCARE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