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TR&DF
C.I / UI/UX
TR&DF는 가치 있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정론과 객관성을 기반으로 하는
아시아 대표 면세산업 전문지입니다. 비비디어스는 TR&DF의 브랜딩을 통해
전 세계에서 신뢰하는 글로벌 미디어로 성장하기 위한 로고, 웹사이트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아시아 대표 면세산업 전문지입니다. 비비디어스는 TR&DF의 브랜딩을 통해
전 세계에서 신뢰하는 글로벌 미디어로 성장하기 위한 로고, 웹사이트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Overview
TR&DF는 가치 있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정론과 객관성을 기반으로 하는 아시아 대표 면세산업 전문지로
전 세계에서 신뢰하는 글로벌 미디어입니다. 이전 웹사이트의 문제점인 ‘컨텐츠 중요도 인식 불가’ 개선과 양질의
프리미엄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유료 페이지 개편 등 이번 BI, UI/UX 리뉴얼 프로젝트를 통하여 TR&DF만의 고유한
디자인을 정의하고 일관되게 적용하였습니다.
Design Concept

Logo Type
기존 TR&DF 로고에 브랜드 리뉴얼의 핵심 가치를 반영하여 로고를 새롭게 리뉴얼하였습니다.
클래식하고 현대적인 TR&DF의 컨셉을 담아 아무나 사용할 수 없는 특권층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면세 산업 플랫폼으로써의 지향 이미지를 표현하였습니다.

Color Concept
기존 TR&DF 로고에 브랜드 리뉴얼의 핵심 가치를 반영하여 로고를 새롭게 리뉴얼하였습니다.
클래식하고 현대적인 TR&DF의 컨셉을 담아 아무나 사용할 수 없는 특권층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면세 산업 플랫폼으로써의 지향 이미지를 표현하였습니다.

Color System
럭셔리한 블랙 컬러와 클래식하고 모던한 블루를 메인으로,
TR&DF의 쉽게 얻을 수 없는 프리미엄 정보를 내포한 컬러를 사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