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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J SEAFOOD
IDSC 지원사업
CI
Design Guideline
OJ SEAFOOD는 약 20여년간의 ‘옹진’ 이라는 상호를 변경하여 ‘OJ SEAFOOD’ 로 새로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과 소포장 시장에 늦게 뛰어들어브랜드 가치를 명확히 하기
위해 비비디어스는 브랜드 재정립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Background & Issue

오제이 씨푸드는 기존 꽃게 도매유통에서 다양한 수산물을 포함한 종합수산 기업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수산물들을 카테고리화 하여 보다 전문적인 로고를 디자인하였습니다.
다양한 수산물들을 카테고리화 하여 보다 전문적인 로고를 디자인하였습니다.
Problem Solving

OJ SEAFOOD를 중심으로 확장가능성을 무궁하게 열어두며
브랜드를 전반적으로 상징하는 로고를 디자인하였습니다.
새로운 로고는 추후 생길 하위 브랜드와의 통일성을 유지하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브랜드를 전반적으로 상징하는 로고를 디자인하였습니다.
새로운 로고는 추후 생길 하위 브랜드와의 통일성을 유지하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Symbol Identity

워드마크 형태와 영문 풀네임을 선호하는 오제이 씨푸드의 의견에 따라
로고를 디자인하였습니다.
Color System

Brand Logo
오제이의 이니셜인 ‘O’ 와 ‘J’를 합친 워드마크 로고로써 안전 & 신뢰, 바다와
정직한 수산물이라는 의미를 담고있습니다.
정직한 수산물이라는 의미를 담고있습니다.

Graphic Motivation
오제이 씨푸드의 대표제품을 기반으로 그래픽을 제작하였습니다.


Application





